안녕하십니까,
㈜듀켐바이오 회장 김영배 입니다.
㈜듀켐바이오를 설립하면서 본격적으로 방사성의약품 산업에 종사한 지 10년이 지난 현재,
㈜듀켐바이오는 글로벌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1위 방사성의약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.
설립 당시 가장 후발주자였던 ㈜듀켐바이오는 모든 도전이 처음인 방사성의약품이라는 신규시장에서 신약개발과 해외사업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한 결과, FDG(암진단) 단일품목 위주의 경쟁사와는 달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신약 파이프라인의 보유 및 개발과 해외수출 경험 등 도전의 결실을 맺어 나가고 있습니다.
약 50여년 전 제약회사를 창업하였던 저는 성공적인 기업운영과 오랜 기간 제약산업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㈜듀켐바이오를 창업하게 되었고, 일반의약품과 차이가 많은 방사성의약품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대응한다면, 향후 방사성의약품 시장의 확대와 함께 세계시장을 무대로 성장할 것이라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.
제약산업의 본질에 더해서 새로운 방사성의약품 산업의 특징을 알게 되면서, 저는
㈜듀켐바이오의 10년 로드맵을 만들었고, 처음 국내 제약회사를 창업할 당시의 초심이었던,
창조, 개척, 전진의 도전정신으로 마일스톤 목표를 하나씩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. 그 결과, 최근 ㈜듀켐바이오는 필리핀 진출에 대한 기대이상의 성과와 치료용 방사성의약품 신약의 국내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, 동남아시아 시장 5개국 대상으로 본격적인 진출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.
지금까지 설비와 신약개발 투자에 전념해온 바이오 기업으로서, ㈜듀켐바이오는 이제 투자에 대한 결실을 얻는 시기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. 방사성의약품의 특성에 맞추어 제조기술 기반의 신약개발과 국내외 사업을 동시에 수행해온 ㈜듀켐바이오는, 국내 결실을 기반으로 보다 높은 곳을 향해 창조, 개척, 전진이라는 도전정신으로 바탕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장 김영배